
일본에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소비자라면 이제 더마비(Derma:B)의 인기 바디로션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모이스처 바디로션’ 제품군이 일본 최대 유통 채널 중 하나인 코스트코(Costco)에 추가로 입점했기 때문이다. 이 소식은 올해 3월부터 시작되었으며, 현재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레쉬 모이스처’로 알려진 제품군이 일본 코스트코에서 소비자들을 찾고 있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은 네오팜(대표 김양수)이 전개하는 더마비 브랜드가 일본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이제 일본에서 더마비의 촉촉한 보습력을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이야기
브리즈번, 메가포트, 익스트림 IX 인수 발표
엑솔라, 새로운 브랜드 공개 – 게임 개발사 지원 확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모바일 트레이딩 앱 ‘IBKR 글로벌트레이더’ 업데이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