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

추석 맞이 ‘서로장터’에서 전국 특산물을 저렴하게 만난다!

올 추석, 전국 각지의 신선한 지역 특산물을 집에서 편안하게, 그리고 놀라운 가격으로 만날 기회가 찾아온다. 9월 24일 수요일부터 26일 금요일까지 3일간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서로장터’ 덕분이다. 이 특별한 장터에서는 그동안 몰랐던 전국 곳곳의 매력적인 특산물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서로장터’는 시민들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풍성하고 실속 있는 명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전국 각지의 농산물, 특산품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또한 이 장터에 직접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장터의 가장 큰 매력은 ‘저렴한 가격’이다. 생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특산물들을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판매하여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지역의 숨은 명품 특산물까지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거나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서로장터’는 9월 24일 수요일부터 시작되어 26일 금요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서울광장을 방문하면 전국 다양한 지역의 특산물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찾거나, 명절 상차림을 풍성하게 채우고 싶다면 이번 ‘서로장터’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신선한 우리 농산물과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