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경제 관련 혜택과 변화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경제 미디어, 이투데이가 온라인 20년, 창간 15주년을 맞이했다. 시대를 앞서가는 경제 정보 제공으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경제 성장과 국민 행복을 위한 정부의 노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왔다.
이투데이는 창간 이래 ‘정도언론, 경제보국, 미래지향’이라는 사시를 바탕으로 깊이 있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힘써왔다. 단순한 뉴스 전달을 넘어 산업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내고, 경제적 약자를 위한 공정한 보도를 싣고 있다. 또한 글로벌 경제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경제 전문 신문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다.
김민석 국무총리는 축사를 통해 이투데이가 국민과 정부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며 정확한 정보 전달과 건전한 여론 형성에 기여해주기를 당부했다. 그는 정부가 추진하는 경제 대혁신 정책과 ‘국민이 주인인 나라’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이투데이가 균형 잡힌 시선과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경제의 나침반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투데이는 앞으로도 국민들의 경제적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경제 발전과 국민 행복 증진에 기여하는 언론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다.
더 많은 이야기
브리즈번, 메가포트, 익스트림 IX 인수 발표
엑솔라, 새로운 브랜드 공개 – 게임 개발사 지원 확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모바일 트레이딩 앱 ‘IBKR 글로벌트레이더’ 업데이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