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

코코와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 영국에서도 즐긴다!

이제 영국에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한류 팬들도 한국의 인기 드라마와 예능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된다. 한국 지상파 방송 3사(KBS, MBC, SBS)가 함께 설립한 프리미엄 한류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코코와(KOCOWA)가 오는 2025년 9월 17일부터 영국의 대표적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기 때문이다. 이번 서비스 개시는 코코와가 유럽 시장으로 발판을 넓히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국 내 프라임 비디오 이용자라면 누구나 코코와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한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코코와는 그동안 한국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을 엄선하여 제공해왔으며, 앞으로는 영국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만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라임 비디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코코와는 더 많은 유럽 시청자들에게 한국의 매력적인 문화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코코와 서비스는 2025년 9월 17일부터 영국 내 프라임 비디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별도의 코코와 계정 생성 없이 프라임 비디오 구독을 통해 코코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될지, 혹은 별도의 절차가 필요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프라임 비디오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코코와는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한류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