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1일

GS25 ‘얼박사’, 250만 개 판매 돌파 혜택 나도 누리자

GS25에서 새롭게 선보인 ‘얼박사’가 출시 두 달 만에 무려 25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로써 ‘얼박사’는 편의점 음료 전체 카테고리에서 당당히 1위 자리에 올라섰다. 이는 수많은 소비자가 ‘얼박사’의 특별한 매력과 맛을 이미 인정하고 즐기고 있다는 증거이며, 이제 당신 역시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음료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이다.

이 놀라운 성과는 GS리테일과 동아제약이 힘을 합쳐 공동으로 개발한 혁신적인 노력의 결과이다. ‘얼박사’는 자양강장제와 시원한 사이다를 얼음컵에 함께 섞어 즐기는, 일명 ‘편의점 꿀조합’으로 알려진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탄생한 음료이다. 소비자는 이 특별한 조합을 통해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신선하고 짜릿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얼박사’의 혜택을 누리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가까운 GS25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다. GS25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으로서, 전국 어디서나 소비자들이 ‘얼박사’를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이미 250만 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선택한 이 음료를 통해, 당신 또한 최신 음료 트렌드를 경험하고 탁월한 맛을 즐길 기회를 얻게 된다.

GS리테일과 동아제약이라는 두 전문 기업이 공동으로 개발했다는 점은 ‘얼박사’가 품질 면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음료임을 시사하는 팁이다. 또한, 자양강장제와 사이다를 얼음컵에 함께 섞어 즐기는 ‘편의점 꿀조합’ 방식이야말로 ‘얼박사’의 독특한 맛을 최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모든 내용은 11일에 발표된 것으로, 현재 가장 주목받는 음료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