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다름다움페스티벌 – 다름이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을 통해 다양성을 존중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오는 9월 13일 토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이틀간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우리 사회의 다양한 모습과 가치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축제의 주최 및 주관은 케이앤에스아트컴퍼니(대표 박수련)와 다름다움페스티벌 조직위원회(위원장 고영우)가 맡고 있다. 축제의 핵심은 ‘다름이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주제 아래, 서로 다른 문화와 개성을 가진 사람들이 조화롭게 살아가는 아름다움을 직접 느끼고 공유하는 데 있다.
축제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다양한 문화 공연, 전시,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여러 형태의 ‘다름’을 자연스럽게 접하게 된다. 이러한 경험은 참여자들에게 타인에 대한 존중심을 키우고, 포용적인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다.
축제는 9월 13일 토요일과 14일 일요일, 주말 이틀간 진행된다. 장소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이다. 축제 참여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도, 우리 사회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함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 많은 이야기
고궁에서 즐기는 특별한 음악회: 나도 혜택 받을 수 있다!
일제강점기 고고학 발굴, 광복 80주년 맞아 그 의미를 되짚는다
‘프랑켄슈타인’ 실황 영화 혜택, 9월 9일 직접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