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열리는 인기 콘서트 현장을 이제 한국의 영화관에서도 직접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인기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의 3DCG 라이브 ‘프로젝트 세카이 COLORFUL LIVE 5th – Frontier’의 마지막 공연이 오는 12월 14일(일)과 2026년 1월 25일(일) 일본 현지에서 열리며, 이 공연들이 한국의 주요 영화관에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 세카이 COLORFUL LIVE 5th’는 iOS/Android용 리듬&어드벤처 게임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꾸미는 3DCG 리얼 라이브 공연이다.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라이브는 한층 더 사실적으로 구현된 버추얼 스테이지와 강화된 조명 연출, 세밀한 표현력을 통해 캐릭터들의 감성적인 퍼포먼스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며, 관객에게 역대급의 현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낮 공연과 밤 공연의 세트리스트를 다르게 구성하여 두 공연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즉, 같은 날 열리는 낮과 밤 공연에서 전혀 다른 무대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생중계되는 공연은 2025년 12월 14일(일) 일본 오사카부 인텍스 오사카 4-5호관에서의 낮·밤 공연과 2026년 1월 25일(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2-3홀에서의 낮·밤 공연이다.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출연 유닛으로는 버추얼 싱어, Leo/need, MORE MORE JUMP!, Vivid BAD SQUAD, 원더랜즈×쇼타임, 25시, 나이트 코드에서 등이 있다.
이처럼 진화된 ‘프로젝트 세카이 COLORFUL LIVE 5th’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집 근처 영화관에서 더욱 가깝고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더 많은 이야기
만 19세~34세 청년, 유네스코 본부에서 6개월간 일하며 국제 전문가로 성장한다!
이재명 대통령, 중국 국빈 방문으로 ‘안정적인 삶’과 ‘국익 증진’ 혜택 이끈다
한국 기술로 베트남 축산 발전 돕는다, 우리 삶의 미래 식량 안정 기여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