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설계자라면 Cadence의 주요 전자 설계 자동화(EDA) 툴에서 무라타 제작소의 제품 데이터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무라타 제작소는 Cadence Design Systems, Inc.가 제공하는 ‘OrCAD X CaptureTM’ 및 ‘AWR Design EnvironmentTM’에 일부 제품 데이터를 표준으로 탑재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설계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크게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까지 설계자들은 원하는 부품 데이터를 찾기 위해 별도의 절차를 거치거나, 수동으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었다. 하지만 이제 ‘OrCAD X CaptureTM’ 및 ‘AWR Design EnvironmentTM’를 사용하는 설계자들은 무라타 제작소의 특정 제품 데이터를 별도의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설계자들이 제품 선택 및 적용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전반적인 설계 효율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무라타 제작소는 이번 Cadence EDA 툴에 제품 데이터를 표준 탑재함으로써, 고객들이 무라타 제작소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설계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설계의 복잡성은 줄어들고, 제품 개발 기간 단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더 많은 이야기
혁신 중소·벤처기업, 투자받기 쉬워진다… 정부-금융감독원, 협력 체계 구축
벤처천억 기업 985개 달성, 나도 억대 매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
2025년부터 한국 경제 회복, 나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