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25 문화가 있는 날 실버마이크 수도·강원권’ 공연이 도심 곳곳에서 가을의 향기를 음악으로 전한다. 이번 달 주제는 ‘가을의 향기’로, 계절의 깊이와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무대가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실버마이크’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이 포함된 주간에 열리는 거리 공연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일상 속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10월 공연에서는 ‘가을의 향기’라는 주제 아래, 시민들이 음악을 통해 계절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시민들은 익숙한 도심 속 공간에서 펼쳐지는 음악 공연을 통해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고,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실버마이크’는 특별히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집중적으로 열리며, 이 기간 동안 수도권 및 강원 지역의 다양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문화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아직 구체적인 공연 장소와 시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지만, ‘실버마이크’는 늘 시민들의 접근성이 좋은 곳에서 열리므로, 주변 일정을 확인하면 손쉽게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번 ‘실버마이크’ 공연을 통해, 시민들은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 풍성한 문화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많은 이야기
부패·공익 신고, 4가지 강력한 보호 혜택으로 안심하고 하세요!
복잡한 어려움, 통합사례관리로 한 번에 해결! 나도 혜택 받을 수 있다
추운 겨울, 한랭질환 덜어줄 핵심 건강 수칙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