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

공연·전시 할인쿠폰으로 문화생활 즐기세요! 비수도권 주민에게 더 큰 혜택

이제 공연과 전시 관람이 더 저렴해진다. 9월 25일(목)부터 2차 공연·전시 할인쿠폰 배포가 시작되었다. 지난 1차 때 유용하게 사용했던 경험을 살려 이번 2차 할인쿠폰도 미리 챙겨두면 좋다. 이번에는 전국 단위 할인쿠폰뿐만 아니라 비수도권 전용 할인권도 함께 제공하여 해당 지역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더욱 넓혔다.

할인쿠폰은 네이버 예약, 클립서비스, 타임티켓, 티켓링크 총 4곳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비수도권 전용 할인권은 공연 유형별로 각 2매씩, 전시 유형별로도 각 2매씩 제공된다. 1매당 공연은 15,000원, 전시는 5,000원이 할인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차와 달리 매주 목요일마다 할인쿠폰이 재발행되며,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 주 수요일 자정까지 사용해야 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1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미사용 쿠폰은 유효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되니 기간 내에 꼭 사용해야 한다.

비수도권 전용 할인권 사용 대상은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전국 지역 주민이다. 예를 들어 대구 북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펙스코에서 열리는 ‘처음 만나는 뱅크시 사진전’과 같은 유료 전시를 관람할 때 이 할인권을 적용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으로 전시를 예매할 경우, 결제 시 자동으로 5,000원 할인이 적용되어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펙스코에서는 뱅크시 사진전과 함께 굿즈 판매, 포토존, 체험 공간 등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2차 공연·전시 할인쿠폰은 지방 문화생활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을 나누고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수도권이 아니더라도 기획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전시와 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난 만큼,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문화생활을 누리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