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인프라 분야의 AI 기술 발전으로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Bentley Systems가 연례 인프라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인프라 AI 역량을 공개하며, 이는 시민들의 삶과 직결된 인프라의 미래를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Bentley Systems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AI 기술이 어떻게 인프라 설계, 건설, 운영 전반에 걸쳐 혁신을 가져올지 구체적인 사례들을 선보였다. 이러한 AI 기술의 발전은 도시의 교통 시스템부터 안전한 도로,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망 구축에 이르기까지 우리 생활 곳곳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핵심은 AI가 인프라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잠재적인 위험을 사전에 예측하며,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는 데 기여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시민들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도시 발전을 위한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Bentley Systems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인프라 AI 기술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더 많은 이야기
혁신 중소·벤처기업, 투자받기 쉬워진다… 정부-금융감독원, 협력 체계 구축
벤처천억 기업 985개 달성, 나도 억대 매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
2025년부터 한국 경제 회복, 나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