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마크 스틸 그룹은 10월 1일부로 잭 비갈스키를 새로운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하며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게 되었다. 이번 인사는 철강 업계에서 40년에 가까운 풍부한 경험을 가진 비갈스키 신임 CEO의 합류로 에스마크 스틸 그룹의 혁신과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갈스키 CEO는 에스마크 창립자 겸 회장인 제임스 P. 부샤드에게 직접 보고하며, 임원 리더십 팀의 핵심 일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잭 비갈스키 신임 CEO는 철강 산업 전반에 걸쳐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그는 가장 최근 아메리칸 헤비 플레이츠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를 역임했으며, 아르셀로미탈 USA의 영업이사로서 활동하기도 했다. 또한 메탈스 서비스 센터 인스티튜트의 플레이츠 앤 셰이프스 카운슬 의장으로서 업계 발전에 기여했으며, 21년간 보이스카우트 오브 아메리카 임원 위원회에서도 활동하는 등 리더십을 발휘했다. 비갈스키 CEO는 세인트루이스 워싱턴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노트르담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며 학문적 기반도 다졌다.
이번 CEO 인사를 통해 로베르토 알바레즈는 에스마크 인터내셔널 CEO로 임명되어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된다. 알바레즈 신임 CEO는 에스마크의 멕시코 자회사와 라틴아메리카, 슬로바키아, 일본, 한국의 합작투자 사업을 포함한 해외 시장 업무에 주력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에스마크 스틸 그룹은 부가가치 평판 압연 강철 제품의 선도적인 서비스 센터이자 가공업체, 유통업체로서 고객의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하고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 서비스, 혁신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2003년 설립 이래 에스마크 스틸 그룹은 다양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와 제조, 건축, 소비재, 가전제품, 컨테이너, 보관/선반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금속 가공 및 유통 분야에서 높은 평판을 쌓아왔다. 미국 최대 평판 압연 강철 가공업체 및 유통업체 중 하나로서, 에스마크 스틸 그룹은 모든 제품 등급 범위에 걸쳐 ‘적시공급(Just-In-Time)’ 재고를 유지하고 있으며, 모든 시설은 ISO 9001:2008 인증을 획득하였다.
부샤드 회장은 “우리 철강 그룹을 이끌 비갈스키를 에스마크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는 철강 및 생산자 업계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조직과 고객, 파트너에게 즉각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로베르토가 수년간 에스마크 스틸 그룹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준 점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 그가 맡을 국제 사업과 새로운 시장 개척은 그에게 완벽한 다음 역할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스마크 스틸 그룹은 미국 최고의 부가가치 평판 압연 강철 가공업체 및 유통업체 중 하나로서, 그 계열사는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주석 도금 강판 생산업체이기도 하다. 고객이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 많은 이야기
브리즈번, 메가포트, 익스트림 IX 인수 발표
엑솔라, 새로운 브랜드 공개 – 게임 개발사 지원 확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모바일 트레이딩 앱 ‘IBKR 글로벌트레이더’ 업데이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