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

이제 아누아의 글로벌 감각을 LA 팝업으로 생생하게 만나다

이제 아누아의 글로벌 감각을 LA 팝업으로 생생하게 만나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친 팝업스토어 ‘City of Glow’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4천 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방문하며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이는 아누아가 북미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명확한 신호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인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아누아는 이번 팝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독창적인 감성과 최신 뷰티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약 4천 명이라는 방문객 수는 아누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치와 브랜드 경험에 대한 니즈를 방증한다.

비록 이번 팝업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되었지만, 이러한 성공적인 소비자 참여는 아누아가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소비자는 이러한 브랜드의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앞으로 더 풍부하고 매력적인 뷰티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City of Glow’ 팝업의 성공적인 마무리는 아누아가 향후 선보일 새로운 컬렉션이나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 소비자는 아누아의 행보를 주목하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의 다음 행보를 기대해 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