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곧 다가올 건조한 가을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지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생겼다. LG생활건강의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기 때문이다.
이 신제품들은 건조한 날씨로 인해 민감해지고 약해지기 쉬운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를 함유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튼튼한 장벽을 형성하도록 돕는다. 이는 건조함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화장품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다. 이번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의 출시는 건조한 계절에 피부 고민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들을 통해 건조함은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함까지 챙길 수 있다.
더 많은 이야기
브리즈번, 메가포트, 익스트림 IX 인수 발표
엑솔라, 새로운 브랜드 공개 – 게임 개발사 지원 확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모바일 트레이딩 앱 ‘IBKR 글로벌트레이더’ 업데이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