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리넷의 아름다운 선율로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무료 음악회 초대 소식이다.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가 우리금융과 함께 ‘제20회 클라리넷앙상블 정기연주회’를 개최하며, 이 특별한 자리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음악회는 ‘히스토리(History)’라는 주제 아래, 지난 2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곡들을 엄선하여 연주될 예정으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음악회는 청각장애인 지원에 앞장서 온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가 우리금융과 함께 마련한 뜻깊은 행사이다. 콘서트는 오는 11월 22일에 개최되며,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BS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여 년간의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를 주제로,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들이 클라리넷 앙상블의 풍성한 화음으로 재탄생한다. 평소 클래식 음악을 즐겨 듣거나, 특별한 문화생활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초대 대상은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으며,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이번 연주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별한 신청 절차 없이 공연 당일 KBS홀을 방문하면 된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을 감상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11월 2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펼쳐지는 ‘우리금융X사랑의달팽이 제20회 클라리넷앙상블 정기연주회’를 통해 풍성한 음악의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 지난 20여 년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클라리넷 앙상블 특유의 감미로운 선율이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더 많은 이야기
브리즈번, 메가포트, 익스트림 IX 인수 발표
엑솔라, 새로운 브랜드 공개 – 게임 개발사 지원 확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모바일 트레이딩 앱 ‘IBKR 글로벌트레이더’ 업데이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