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 시장의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신한투자증권이 G3 채권 관리 부문에서 최고 수준의 역량을 인정받았다. 이로써 G3 채권에 투자하거나 관련 포트폴리오 관리를 고민하는 투자자들은 이제 더욱 믿음직한 금융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은 지난 22일, 글로벌 금융 미디어 플랫폼 The Asset이 주최하는 ‘2025 G3 채권 부문’ 시상식에서 △BEST IN PORTFOLIO MANAGEMENT (SOUTH KOREA)와 △TOP INVESTMENT HOUSES IN G3 BONDS FOR 2025 (SOUTH KOREA)라는 두 개의 주요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 수상은 신한투자증권이 한국 시장에서 G3 채권 포트폴리오를 얼마나 탁월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해당 분야에서 얼마나 선도적인 투자 회사인지를 국제적으로 증명하는 결과다.
이러한 국제적인 평가는 G3 채권 투자에 관심을 가진 투자자들에게 직접적인 이점으로 작용한다. 즉, 신한투자증권을 선택하는 투자자들은 세계 최고 수준으로 검증된 포트폴리오 관리 전문성과 안정적인 투자 운용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개인 자산 관리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G3 채권 투자라는 복잡할 수 있는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투자자들에게, 이번 The Asset의 수상은 신한투자증권이 분명한 선택지가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이번 수상은 G3 채권 시장에서 신한투자증권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The Asset이 지난 22일 발표한 ‘2025 G3 채권 부문’ 시상 결과는 금융 시장 참여자들에게 중요한 참고 자료가 되며, 신한투자증권이 제공하는 G3 채권 관련 서비스의 신뢰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 많은 이야기
키옥시아, 미국에서 반도체 기술 발표한다.
게놈 분석, 새로운 지평 열다”… 파즈바이오 GigaLab 선정
VIDYAQAR, 양자 기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