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소비자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 앞에 섰다. 메디안은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을 담은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는 동시에, 충치 예방 효과를 한층 강화한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 이 신제품은 치아 건강 관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불소의 함량을 1450ppm으로 높여, 평소 충치로 인한 불편함을 겪었던 소비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이고 강력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최근 치아 건강 관리에서 중요하게 부각되는 ‘고불소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이다. 이 치약의 가장 큰 특징은 충치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1450ppm이라는 고농도 불소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기존의 일반 치약보다 높은 수준의 불소 공급을 통해 치아의 재광화 작용을 활발하게 촉진하며, 외부 산성 공격으로부터 치아를 더욱 강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메디안 측은 이 제품이 충치균을 99.9… 수준으로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어,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높은 신뢰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메디안의 BI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는 단순히 브랜드를 새롭게 단장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구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새롭게 공개된 BI는 메디안 브랜드가 추구하는 혁신과 발전을 상징하며, 소비자들이 앞으로 메디안을 통해 더욱 믿음직한 제품과 유익한 정보를 얻게 될 것이라는 약속으로 해석될 수 있다. 즉,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 더욱 향상된 구강 케어 경험을 기대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소비자들이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의 충치 예방 효과를 최대한으로 누리기 위해서는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방법을 정확히 숙지하고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더불어,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는 최적의 사용법을 확인하기 위해 치과 의사와의 상담을 진행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메디안은 이번 BI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모든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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