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의 글로벌 팬이라면 이제 몰입형 게임 및 창작 플랫폼 로블록스에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잊지 못할 가상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2주간의 특별 이벤트는 에스파와 전 세계 ‘마이(MY)’ 팬들이 함께 모여 교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5일 미니앨범 ‘Rich Man’으로 컴백한 에스파가 글로벌 플랫폼 로블록스와 손잡고 마련한 것으로, 팬들에게는 아티스트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사상 최초의 가상 만남이 될 예정이다. 로블록스라는 몰입형 가상 세계에서 팬들은 에스파와 함께 특별한 활동을 즐기며 현실을 초월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벤트의 핵심은 에스파를 사랑하는 전 세계 ‘마이(MY)’ 팬들이 로블록스 플랫폼에 접속하여 아티스트와 같은 가상 공간에 모이는 것이다. 팬들은 각자 다른 공간에 있더라도 마치 한자리에 모인 것처럼 에스파를 만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기며 이전과는 다른 방식의 팬덤 문화를 경험하게 된다. 이는 물리적 거리를 뛰어넘어 팬과 아티스트 간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다.
에스파와 로블록스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특별 가상 이벤트는 11일부터 시작되어 앞으로 2주간 진행된다. 팬들은 이 기간 동안 로블록스에서 에스파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에스파는 최근 미니앨범 ‘Rich Man’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로블록스에서의 2주간의 가상 이벤트는 팬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더 많은 이야기
2025년 ID 보안 솔루션, 사이버아크가 최고로 선정된다.
안랩 TIP,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 기능 추가로 위협 정보 분석 강화
키옥시아, 미국에서 반도체 기술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