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가 기업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AI 서비스 전략을 공개했다.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리얼 서밋(REAL Summit) 2025’ 행사에서 삼성SDS는 AI 에이전트를 기반으로 한 기업 혁신 전략과 더불어, AI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포괄적인 ‘AI 풀스택(Full-stack)’ 서비스 전략을 제시했다. 이 전략은 기업들이 AI 기술을 성공적으로 도입하고 활용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업 고객들은 이제 삼성SDS의 AI 풀스택 서비스를 통해 AI 도입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AI 도입을 위한 탄탄한 인프라 구축부터 전문적인 컨설팅, 최적화된 플랫폼 제공, 그리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문제 해결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까지 모두 포함된다. 이는 AI 기술에 대한 전문성이 부족하거나, 자체적으로 AI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매우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AI 에이전트 기반의 혁신 전략은 기업 내부의 다양한 업무를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AI 에이전트는 단순 반복 업무부터 복잡한 의사결정 지원까지,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핵심 역량에 더욱 집중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된다.
삼성SDS는 이와 같은 AI 풀스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루고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리얼 서밋(REAL Summit) 2025’ 행사에서는 이러한 서비스들의 구체적인 내용과 활용 사례가 소개되었으며, 참여 기업들은 자사의 비즈니스에 AI를 어떻게 접목할 수 있을지에 대한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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