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건강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이 등장했다. 보습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동시에 갖춘 프리메라의 ‘더 핸드크림 미스트 UV(SPF 15)’가 새롭게 출시되어, 이제 손을 더욱 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제품은 기존 핸드크림의 번거로움을 덜어내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더 핸드크림 미스트 UV’는 특히 보습 기능에 더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새로운 유형의 핸드 미스트다. 이는 손을 자주 씻거나 외부 활동이 잦아 건조해지기 쉬운 손에 수분 공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노출되는 자외선으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별도의 핸드크림을 덜어 바르고 흡수시키는 과정 없이, 미스트 형태로 간편하게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파워풀 믹솔로지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기존 핸드 케어 방식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으로 기대된다. 덧붙여, 이 제품은 SPF 15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제공하여 일상적인 햇빛으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데 기여한다.
프리메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과적인 핸드 케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제 손에도 집중적인 케어를, 그것도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더 많은 이야기
2025년 기업 집단 주식 보유 현황 공개, 나도 혜택 받을 수 있을까?
웨이브일렉트로닉스 주주, 자사주 소각으로 ‘내 주식 가치’ 직접 올린다
신라대 학생 혜택 확대! BNK부산은행과 캠퍼스락 구축 상생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