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팬이라면 반드시 주목해야 할 소식이 있다.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G-STAR) 2025’에 엔씨소프트가 참가하며,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규모 역시 그 어느 때보다 크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지스타 2025’의 메인 스폰서로서,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관에 단독으로 300개 부스라는 압도적인 전시 공간을 마련해 게임 이용자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이것이 게임 이용자들에게 의미하는 바는 분명하다. 바로 엔씨소프트가 선보일 새로운 게임 경험과 기술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지고 느끼며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메인 스폰서라는 위상과 300개의 단독 부스라는 역대급 규모는 이번 지스타 2025에서 엔씨소프트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상당할 것임을 예고한다.
그렇다면 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과 ‘지스타 2025’를 방문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이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대규모 전시는 B2C관에 마련되므로, 일반 참관객이라면 별도의 복잡한 신청 절차나 까다로운 자격 조건 없이 현장에서 직접 부스를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이러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까? 그것은 간단하다. ‘지스타 2025’ 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B2C관에 위치한 엔씨소프트의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체제의 엔씨소프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그들이 개발해온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관람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300개 부스라는 넓은 공간은 플레이 체험은 물론, 엔씨소프트의 미래 비전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전시와 이벤트로 채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청과 관련해서는 별도의 과정이 필요 없다. ‘지스타 2025’의 입장권을 구매하고, 행사 기간 동안 B2C관에 위치한 엔씨소프트 부스를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엔씨소프트가 메인 스폰서로서 행사의 중심에 서 있는 만큼, 이번 지스타 2025 전체의 경험이 더욱 풍성하고 기억에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 300개의 단독 부스라는 점은 엔씨소프트가 게임 팬들과의 접점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를 보여주는 확실한 증거다.
요컨대, ‘지스타 2025’는 엔씨소프트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조망하고, 그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결과물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300개의 단독 부스라는 점은 단순한 관람을 넘어선, 팬들과의 깊이 있는 교감을 기대하게 한다. 엔씨소프트가 이번 지스타 2025에서 어떤 놀라운 모습으로 게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할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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