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09일
충북 주민, 건강 혜택을 더 가까이 누린다: 입셀 헬스케어 사업본부 출범 및 신제품 출시

충북 주민, 건강 혜택을 더 가까이 누린다: 입셀 헬스케어 사업본부 출범 및 신제품 출시

충청북도 지역 주민들이 한층 강화된 건강 관리 솔루션을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프리미엄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새롭게 선보이며, 지역 거점의 헬스케어 사업본부가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기 때문이다.

이번 소식은 입셀이 충북 지사에 ‘헬스케어 사업본부’를 새롭게 출범시키고, 그와 동시에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임팩트 프로엠 플러스비(Impact ProM+B)’를 공식적으로 론칭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이는 충북 지역 주민들이 건강 증진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이전보다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음을 의미한다. ‘헬스케어 사업본부’의 출범은 지역 내 건강 관련 사업을 강화하고,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입셀의 노력을 보여준다.

입셀은 지난 9월 8일 월요일, 충북 지사에서 ‘헬스케어 사업본부’의 공식적인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함께 정식으로 선보인 ‘임팩트 프로엠 플러스비’는 프리미엄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로,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이처럼 지역 거점에 전담 사업본부를 마련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건강 솔루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이번 헬스케어 사업본부의 출범과 신제품 론칭은 정부의 정책적 지원과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글로벌규제자유특구사업’과 산업통상자원부의 ‘충북 첨단재생바이오 해외실증…’ 사업 등은 지역의 헬스케어 산업 발전을 위한 중요한 기반이 되고 있다. 이러한 사업들을 통해 지역 주민들은 더욱 발전된 헬스케어 기술과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충북 지역 주민들은 ‘임팩트 프로엠 플러스비’와 같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정보 및 서비스를 입셀 충북 지사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헬스케어 사업본부’의 개소는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