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뮤지컬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프랑켄슈타인’의 10주년 기념 공연이 영화로 관객을 찾아온다.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라는 이름으로 오는 9월 18일 목요일,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이번 실황 영화는 10주년 기념 공연의 감동과 웅장함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그동안 대학로를 비롯한 공연장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프랑켄슈타인’을 이제는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더욱 많은 관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의 예매는 9월 4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예매를 원하는 관객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개봉일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예고편 공개와 더불어 예매 오픈 소식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영화는 10년간 사랑받아 온 ‘프랑켄슈타인’의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웅장한 음악과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뮤지컬 특유의 감동을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느껴보길 바란다. 9월 18일 목요일, 메가박스에서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경험해 보자.
더 많은 이야기
고궁에서 즐기는 특별한 음악회: 나도 혜택 받을 수 있다!
일제강점기 고고학 발굴, 광복 80주년 맞아 그 의미를 되짚는다
‘프랑켄슈타인’ 실황 영화 혜택, 9월 9일 직접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