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출시한 ‘픽셀리’ 캐릭터 간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235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잠뜰 TV’와 K-콘텐츠 전문 기업 페퍼앤솔트가 협력하여 탄생시킨 캐릭터 ‘픽셀리’의 힘이다. 픽셀리는 잠뜰 TV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출시 이후 10대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특정 제품의 경우 오픈런 현상이 벌어질 정도로 높은 수요를 기록하며 GS25의 새로운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픽셀리 캐릭터 자체의 매력과 더불어, 잠뜰 TV와의 연계를 통해 확보한 탄탄한 팬덤의 영향이 크다고 분석된다. GS25는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IP와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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