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베트남의 새로운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는 하노이와 그 주변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모두투어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기획전 출시 소식을 발표하며, 가을 여행의 새로운 선택지로 하노이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9월부터 11월까지 베트남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 하노이와 그 근교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하노이는 베트남 내에서 다낭, 나트랑, 푸꾸옥에 이어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여행지로, 쌀쌀한 가을 날씨에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라는 점에서 이번 기획전의 타이밍이 매우 적절하다.
이번 기획전에는 하노이 시내를 거닐며 즐길 수 있는 전통 베트남 음식 체험, 아름다운 호이안과 만차오 등 하노이에서 당일치기 또는 1박 2일 여행으로 즐길 수 있는 근교 지역의 명소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하노이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은 하노이의 매력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두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맞춤형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베트남 여행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여행객들은 모두투어의 전문가들이 선정한 하노이 근교 여행 상품을 통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은 여행객들에게 베트남의 새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두투어의 여행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획전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여행객들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객들은 모두투어의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을 통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모두투어는 앞으로도 여행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 많은 이야기
오토스테이 광명·하남점, 세차하며 전기차도 충전! 나도 혜택받는다
창덕궁의 근사한 벽화, 나도 받을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독자 인공 지능’ 기반 교육 콘텐츠 도입… 학습 효과 극대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