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최근 출시한 신규 러닝 컬렉션 ‘RX’의 판매량이 출시 이후 빠르게 증가하면서, 러닝복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가속화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27일, 지난 7월 출시된 RX 컬렉션의 지난달 판매량을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한 수치로 발표하며 시장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젝시믹스의 RX 컬렉션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런닝, 트레이닝 등 다양한 러닝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였다. 특히 RX 컬렉션의 디자인과 기능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판매량 증가의 주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젝시믹스 측은 “RX 컬렉션은 런닝의 움직임과 퍼포먼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기능성 소재를 집중적으로 적용했다”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젝시믹스 RX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런닝 전용 소재를 사용한 숏츠와 탑 등은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러닝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RX 컬렉션의 성공적인 출시를 발판 삼아, 향후 여성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젝시믹스는 러닝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런닝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RX 컬렉션의 성공은 젝시믹스의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입증하는 결과”라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러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젝시믹스는 RX 컬렉션의 판매량 증가에 따라, 올해 연말까지 러닝복 시장 점유율 5%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 많은 이야기
오토스테이 광명·하남점, 세차하며 전기차도 충전! 나도 혜택받는다
창덕궁의 근사한 벽화, 나도 받을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독자 인공 지능’ 기반 교육 콘텐츠 도입… 학습 효과 극대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