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06일
애니라인,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사랑넷’ 출시… 예약부터 포인트 적립까지 통합 관리

애니라인,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사랑넷’ 출시… 예약부터 포인트 적립까지 통합 관리

뷰티 업계의 선두 주자인 고객 관리 솔루션 개발 기업 애니라인이 미용실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미용실 전용 관리 프로그램 ‘헤어사랑넷’을 출시했다. ‘헤어사랑넷’은 복잡한 미용실의 현장감을 반영하여, 고객 관리부터 예약 시스템 운영까지 미용실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니라인 측에 따르면 ‘헤어사랑넷’은 10년 이상 숙련된 미용실 운영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발되었으며, 1인 미용실부터 대형 미용실까지 모든 규모의 사업장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고객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이 핵심 경쟁력이다.

‘헤어사랑넷’은 고객의 예약 정보를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고객별 스타일, 서비스 이용 기록, 포인트 적립 현황 등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고객의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 등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하여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뿐만 아니라, ‘헤어사랑넷’은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고객의 생일, 기념일 등을 자동으로 알림으로 보내거나, 특정 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애니라인 박선영 대표는 “헤어사랑넷은 미용실 운영의 복잡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미용실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애니라인은 ‘헤어사랑넷’ 출시 기념으로 출시 첫 달 동안 신규 가입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헤어사랑넷’의 기능에 대한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애니라인 측에 따르면 ‘헤어사랑넷’은 현재 미용실 운영 관련 100여명의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발되었으며, 미용실 운영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애니라인은 향후 ‘헤어사랑넷’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미용 산업 분야의 기업들과 협력하여 미용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