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06일
‘RX’ 러닝복 출시 한 달, 젝시믹스 판매량 130% 폭발…스포츠웨어 시장 선도

‘RX’ 러닝복 출시 한 달, 젝시믹스 판매량 130% 폭발…스포츠웨어 시장 선도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담은 ‘RX’ 러닝 컬렉션 출시 이후 놀라운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스포츠웨어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인 젝시믹스는 7월 신규 러닝 컬렉션을 출시한 이후 한 달 동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무려 130%나 증가하며 스포츠웨어 시장의 성장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공식 발표를 했다.

젝시믹스의 ‘RX’ 컬렉션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소재를 적용하여 운동 시 편안함과 기능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압박 지압 기술을 통해 근육을 지지하고 혈액 순환을 돕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땀 흡수 및 건조 기능을 강화한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젝시믹스 측에 따르면 ‘RX’ 컬렉션의 성공적인 판매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신뢰에 기인한다. 젝시믹스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운동 선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이며, 런닝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또한, 젝시믹스는 ‘RX’ 컬렉션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했다. 런닝 앱과의 연동을 통해 개인 맞춤형 운동 계획을 제공하고, 런닝 거리 측정 기능을 제공하는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젝시믹스의 ‘RX’ 컬렉션은 단순한 스포츠웨어 제품을 넘어,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으로도 젝시믹스는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스포츠웨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RX’ 컬렉션의 성공은 젝시믹스가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낼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